아미율칼럼 내가 아름다워지는 이유 : 아미율
제목 다이어트 주스
작성자 beautyamyul
작성일자 2016-07-22

더위의 한복판인 7월말입니다.
땀이 나고 불쾌지수도 올라가고 다이어트는 해야겠는데 운동할 마음이 잘 안 생기죠.
이런 때일수록 뭔가 변화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주스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보통 운동하는 분들이 몸을 만들려고 할 때 쉐이크 형태로 추가적인 영양분을 섭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한 때 각종 야채를 먹는 해독 주스가 유행하기도 했죠.
다이어트를 할 때도 이런 방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아침을 꼬박꼬박 챙겨먹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저녁에는 기름지고 자극적인 야식의 유혹을 뿌리치기가 어렵죠.


아침 식사 대용으로 배를 든든하게 해주고, 저녁의 과식을 막아줄 수 있는 다이어트 주스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준비물(1회분) >
바나나 1/2개 혹은 사과 1/2개
토마토 1/2개
블루베리 1스푼(받숟가락으로)
삶은 달걀 1개
두유 100ml
플레인 요거트 1스푼(밥숟가락으로)


< 레시피 >
무척 간단합니다.
달걀을 삶고 사과를 깎는 것 외에는 다른 재료들은 그대로 분쇄기에 넣어주면 됩니다.
반으로 잘라 놓은 재료가 남는 것이 번거로우시면 한 번에 2회량을 갈아서 반은 냉장고에 보관해 놓고
저녁이나 다음 날 아침에 드셔도 됩니다.


아침 식사를 해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저녁은 과식하지 않고 적당히 먹는 것이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주스를 만들 때 재료들을 완전히 갈지 않고 약간 씹힐 정도까지만 갈아서 먹으면
저작 활동을 통해 뇌를 좀 더 활성화시킬 수 있고 배변에도 도움이 됩니다.
간편한 다이어트 주스로 올 여름 맛과 영양, 날씬한 몸매까지 모두 잡으세요 ^^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무기질, 비타민 5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는 영양만점 다이어트 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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