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율칼럼 내가 아름다워지는 이유 : 아미율
제목 Dr. Gabi's 아미율 칼럼 "AMTS 시술에 대하여.."
작성자 amyul
작성일자 2016-01-13





Dr. Gabi's 아미율 칼럼 "AMTS 시술에 대하여.."






최근 ‘피부 미인’이란 말이 생겨났듯이 피부는 그 사람의 미모를 평가하는데 있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T



V에 나오는 여자 연예인의 우유빛의 잡티 없는 맑고 깨끗한 얼굴은 모든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 있어서도 선망의 대상이다.



이렇게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끊임없는 자기 노력과  시술이 필요하다.

 

현재 피부 관련 의료기관에서 이루어지는 피부 시술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는 ‘화장품이나 엠플에 의한 관리’ 이다. 대부분의 피부관리실이나 피부과, 한의원에서 관리의 파트로 이루어 지고 있다.



피부의 오래된 각질을 제거하거나 피부의 재생에 효과적인 엠플을 피부에 흡수시켜



피부의 탄력 및 미백, 재생효과를 증가시키는 시술이다.



둘째로는 ‘Wounded Healing System'이라 하여 침이나 레이져 등을 이용, 피부에 미세한 상처를 내어 피부 스스로의 재생 능력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이다.



대부분의 피부과나 한의원에서 시행되는 기계적인 시술이 대부분 여기에 해당한다.



최근 ‘Wounded Healing System'에서 각광받고 있는 시술이 MTS 이다.



MTS는 미세 바늘을 통해 피부의 진피층 까지 미세 구멍을 뚫고 뚫린 구멍을 통해 피부 재생과 미백에 효과적인 엠플을 진피층까지 효과적으로 흡수시키는 방법이다.



MTS의 효과가 좋은 이유는 먼저, 피부에 수 만개의 미세한 구멍을 뚫어 진피층 까지 자극을 줌으로써 피부 자체의 재생능력을 극대화 하여



피부가 탄력 있어지고 모공이 축소되는 효과가 나타난다.



또한 뚫린 미세구멍을 통해 미백과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엠플을 흡수시킴으로써 피부 장벽으로 피부 싶숙히 흡수가 어렵던 엠플들을



원하는 깊이인 진피층 까지 효과적으로 흡수시켜 줄 수 있다.



MTS 는 롤러 방식으로 롤링 도중 바늘이 피부를 스크레칭 시키는 단점이 있었는데 이를 보완하여 기계를 이용,



바늘을 수직으로 침투시키는 방법이 Auto - MTS, 줄여서 AMTS 이다.



AMTS의 장점은 수직으로 빠르게 바늘이 피부를 침투하기 때문에 통증이 기존 MTS에 비해 거의 없으며 기계 방식으로



정확한 깊이로 일정하게 바늘을 침투시켜 줄 수 있다.



AMTS는 주로 피부의 재생, 여드름 흉터, 잔주름, 기미등의 색소질환 치료, 탈모 치료 등에 이용된다.     



                   

다운로드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