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율칼럼 내가 아름다워지는 이유 : 아미율
제목 Dr. Gabi's 아미율칼럼 "여드름 흉터 치료" - “율(栗) 테라피”
작성자 amyul
작성일자 2016-01-13



Dr. Gabi's 아미율칼럼 "여드름 흉터 치료" - “율(栗) 테라피”







율(栗) 테라피는 여드름 흉터를 치료하여 밤의 하얀고 미끈한 속살같은 피부로 되돌려 드리는 여드름 흉터 제거 시술이다.

율(栗) 테라피의 시술 원리는 여드름 흉터 부위와 주변 피부 조직을 자극, 피부의 재생 능력을 이용하여 흉터를 제거하는 것이다.

율(栗) 테라피에서는 피부에 자극을 주는 방법으로 “한방 생약 필링” “도침법” “미세다륜침” “봉독요법” 등을 사용하고 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이 얼마만큼의 깊이와 강도로 피부 조직에 자극을 줄 것이며,



이 후 피부가 충분히 재생되도록 재생관리를 얼마나 잘 해주느냐에 달려 있다.

너무 깊거나 강한 강도는 오히려 피부에 또 다른 손상을 줄 수 있으며 반대로 너무 얇거나 약한 강도는



피부가 충분히  재생되는데 부족하다.

또한 피부의 자극 이후 피부가 충분히 재생될 수 있도록 재생 엠플을 통한 적절한 재생관리와



환자 스스로의 재생관리가 중요하다.

피부의 충분한 재생을 위해서는 영양이나 콜라겐, 비타민 등이 충분히 공급되어져야 하는 한의원에서는



엠플을 통한 재생관리로 이것들을 피부에 공급해 준다.

환자 역시 스스로 피부가 충분히 재생될 수 있도록 여건을 만들어 줘야 한다.

특히 수면이 가장 중요한데 피부의 재생은 대개 수면 중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충분한 수면이 있어야만이



 피부의 재생이 원활하게 된다.

피부의 재생을 위해 자극을 줄 때 환자가 가장 힘들어 하는 부분이 “붉은기” 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다.

시술 부위의 진정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시킬 수 있느냐가 환자의 일상생활의 불편함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는 것이다.


율(栗) 테라피 에서는 효과적인 진정관리를 통해 “산소요법”과 “LED 요법” 을 사용하고 있다.

여드름 흉터 제거 시술 후 고압의 산소와 진정 엠플을 이용, 시술 부위에 집중적으로 분사함으로써 진정 효과를 높여준다.

또한 가시광선 중 RED 영역의 빛은 진정 효과가 있어 시술 후 RED 파장의 빛을 10여 분 정도 쐬어 주어 진정을 도와준다.


피부의 정상 재생 주기는 28일 정도이다.

율(栗) 테라피의 경우 3~4주 정도의 기간 동안 시술이 들어감으로 치료 시작 후 6~8주 정도가 되면



몰라보게 달라진 본인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다운로드수 0